#대만식소세지 Instagram Photos & Videos

대만식소세지 - 49 posts

Statistics

We looked inside some of the posts tagged with #대만식소세지 and here's what we found interesting.

Inside 36 Posts

Time between posts:
376 hours
Average like
42.5
Average comment
4.2
Posts with video
1/36
Posts with photo
35/36

Hashtag Popularity

대만식소세지!
하나는 소세지만 하나는 밥알이 들어간 떡(?) 같은걸 같이 준다 :)
#대만식소세지
#스린야시장
#대만맛집
#대만여행

대만식소세지! 
하나는 소세지만 하나는 밥알이 들어간 떡(?) 같은걸 같이 준다 :)
#대만식소세지
#스린야시장
#대만맛집
#대만여행
18 0 5 December, 2019

대만가면 꼭 먹어야 한다는 그 유명한 지파이!!
진짜 왕큼ㅋㅋㅋ둘이서 먹었는데도 배불러ㅋㅋ
저건 안좋아할수가 없는맛이야..🍗😍👍👍
한 10분 기다려서 먹은 "항주소룡탕포" 샤오롱바오와 세황새우쇼마이가 유명한 로컬맛집.
샤오롱바오보단 저 찐만두가 더 맛있었...ㅋㅋ
미슐랭에도 올랐다는데.. 우리입엔 청실홍실
만두가 최고ㅋㅋㅋㅋ 지우펀에서 먹은 대만식빙수와 새우완자! 스펀에서 먹은 소세지!
아직 못먹고온게 많아서 다시가야지ㅋㅋㅋ
#일상 #daily #행복스타그램 #부부스타그램 #여행스타그램 #럽스타그램 #해외여행 #대만 #대만맛집 #지파이 #대만식소세지 #시먼딩
#taipei #항주소룡탕포 #샤오롱바오

대만가면 꼭 먹어야 한다는 그 유명한 지파이!!
진짜 왕큼ㅋㅋㅋ둘이서 먹었는데도 배불러ㅋㅋ
저건 안좋아할수가 없는맛이야..🍗😍👍👍
한 10분 기다려서 먹은 "항주소룡탕포" 샤오롱바오와 세황새우쇼마이가 유명한 로컬맛집.
샤오롱바오보단 저 찐만두가 더 맛있었...ㅋㅋ
미슐랭에도 올랐다는데.. 우리입엔 청실홍실
만두가 최고ㅋㅋㅋㅋ 지우펀에서 먹은 대만식빙수와 새우완자! 스펀에서 먹은 소세지!
아직 못먹고온게 많아서 다시가야지ㅋㅋㅋ
#일상 #daily #행복스타그램 #부부스타그램 #여행스타그램 #럽스타그램 #해외여행 #대만 #대만맛집 #지파이 #대만식소세지 #시먼딩
#taipei #항주소룡탕포 #샤오롱바오
40 4 23 November, 2019

대만에서 첫 끼💕 진짜진짜 넘마싯다 ㅜㅡㅜ내스따일
#대창굴국수 #阿桑蚵仔麵線 #대만식소세지 #黃家香腸 #황지아샹창
#tigersugar 흑당버블티는 작은 진주가 새로운맛ㅋㅋㅋ 마시또
공원에서 바바리맨 만난 어제는 너무 무서웟지만😭 즐거움♥️
#백종원맛집

대만에서 첫 끼💕 진짜진짜 넘마싯다 ㅜㅡㅜ내스따일
#대창굴국수#阿桑蚵仔麵線#대만식소세지#黃家香腸#황지아샹창
#tigersugar 흑당버블티는 작은 진주가 새로운맛ㅋㅋㅋ 마시또
공원에서 바바리맨 만난 어제는 너무 무서웟지만😭 즐거움♥️
#백종원맛집
40 17 21 November, 2019

11/12 #타이베이
#중정기념당 교대식 보고 덥고 덥고 덥고
#예류 #예류지질공원🗿 바람 장난없었는데 하늘이 너무너무 예뻤음ㅠㅠㅠㅠㅠ
#스펀폭포🏞 #대만식소세지 쫀맛

11/12 #타이베이 
#중정기념당 교대식 보고 덥고 덥고 덥고
#예류 #예류지질공원🗿 바람 장난없었는데 하늘이 너무너무 예뻤음ㅠㅠㅠㅠㅠ
#스펀폭포🏞 #대만식소세지 쫀맛
5 0 19 November, 2019

最近在臉書常被白鍾元老師的美食燒到🔥
來嚐嚐香腸、蚵仔麵線跟金桔檸檬🍋
香腸有淡淡的炭火香,豬肉不油不膩,一隻30元便宜又好吃👍
買完香腸再走到隔壁吃一碗麵線跟金桔檸檬,完美😋
#백종원 #타이페이 #스트리트푸드파이터2 #대만식소세지

最近在臉書常被白鍾元老師的美食燒到🔥
來嚐嚐香腸、蚵仔麵線跟金桔檸檬🍋
香腸有淡淡的炭火香,豬肉不油不膩,一隻30元便宜又好吃👍
買完香腸再走到隔壁吃一碗麵線跟金桔檸檬,完美😋 
#백종원 #타이페이 #스트리트푸드파이터2#대만식소세지
23 2 1 November, 2019

#스펀 #스펀폭포 #풍등🏮 #풍등날리기🏮
#1일1탕후루 #대만식소세지 #용과 #망고
풍등날리기도, 폭포도 비가 너무와서 아쉬웠던하루ㅠㅠ 나오면서 붉은 용과샀는데ㅋㅋㅋㅋㅋㅋㅋ교정기 파워체인에 물들뻔ㅋㅋㅋㅋㅋㅋㅋㅋ🤦🏻‍♀️🤦🏻‍♀️
아맞다!!! #대만식소세지 #진짜정말 #존맛탱이에요여러분

#스펀 #스펀폭포 #풍등🏮 #풍등날리기🏮 
#1일1탕후루 #대만식소세지 #용과 #망고 
풍등날리기도, 폭포도 비가 너무와서 아쉬웠던하루ㅠㅠ 나오면서 붉은 용과샀는데ㅋㅋㅋㅋㅋㅋㅋ교정기 파워체인에 물들뻔ㅋㅋㅋㅋㅋㅋㅋㅋ🤦🏻‍♀️🤦🏻‍♀️
아맞다!!! #대만식소세지 #진짜정말 #존맛탱이에요여러분
37 2 20 October, 2019

밤에 애들 산책시키고 🐶
오빠가 야식먹으러 가자고 해서ㅋ
정왕동으로!!
가게가 치킨집이랑 카페랑 마라탕이랑 다 같이
오빠맘대로 넣은 #마라탕 👍 #지파이 👍 #싸오롱빠 👍 #대만식소세지 👍

#천향오마라탕 #정왕동맛집 #시홍시맛집 #안산맛집 #마라탕맛집 #약간매운맛 #얼큰 #지파이맛집 #쯔란맛_부드러운고기 #중국식찐만두 #육향가득_소세지 #우롱차_내입맛아냐

밤에 애들 산책시키고 🐶
오빠가 야식먹으러 가자고 해서ㅋ
정왕동으로!!
가게가 치킨집이랑 카페랑 마라탕이랑 다 같이
오빠맘대로 넣은 #마라탕 👍 #지파이 👍#싸오롱빠 👍 #대만식소세지 👍

#천향오마라탕 #정왕동맛집 #시홍시맛집 #안산맛집 #마라탕맛집 #약간매운맛 #얼큰 #지파이맛집 #쯔란맛_부드러운고기 #중국식찐만두 #육향가득_소세지 #우롱차_내입맛아냐
10 4 11 October, 2019

#마포 #산동만두 #찐만두 #군만두 #고기튀김 #대만식소세지
.
.
이 날도 어렵게 3차로 간신히 방문한 산동만두. 보고 싶던 사장님들도 보고 신나서 너무 마신듯😭
.
.
이 집의 베스트메뉴인 찐만두는 과연 고기반 육즙반 최고의 클래스를 여전히 유지하고 있었고 폭신한 식감의 고기튀김은 여전히 내 취향이다👍
.
.
쉽게 갈수만 있다면 정말 자주 갈텐데 어렵기 때문에 더 매력적인 곳이겠지😌
.
.
#instadaily #일상 #instafood #chinesefood #foodstagram #food #foodie #foodporn #먹스타그램 #맛스타그램 #우기부기맛집 #우기부기맛집마포구 #우기부기맛집마포 #우기부기맛집도화동 #마포맛집

#마포 #산동만두 #찐만두 #군만두 #고기튀김 #대만식소세지
.
.
이 날도 어렵게 3차로 간신히 방문한 산동만두. 보고 싶던 사장님들도 보고 신나서 너무 마신듯😭
.
.
이 집의 베스트메뉴인 찐만두는 과연 고기반 육즙반 최고의 클래스를 여전히 유지하고 있었고 폭신한 식감의 고기튀김은 여전히 내 취향이다👍
.
.
쉽게 갈수만 있다면 정말 자주 갈텐데 어렵기 때문에 더 매력적인 곳이겠지😌
.
.
#instadaily #일상 #instafood #chinesefood #foodstagram #food #foodie #foodporn #먹스타그램 #맛스타그램 #우기부기맛집 #우기부기맛집마포구 #우기부기맛집마포 #우기부기맛집도화동 #마포맛집
211 11 11 August, 2019
센과 치이로의 행방불명 취두부향 가득 ^^
.
.
.
#taiwan#taipei#지우펀#지옥펀#광부도시락#닭날개볶음밥#대만식소세지#완전내스탈#먹방여행#식도락
77 2 1 August, 2019

交換留学生115日目 2019.07.26
가기투어1.4
#지우펀 먹거리들!
#양념게란
#땅콩아이스크림
#카레피시볼
#대만식소세지
#버섯튀김

交換留学生115日目 2019.07.26
가기투어1.4
#지우펀 먹거리들!
#양념게란
#땅콩아이스크림 
#카레피시볼 
#대만식소세지 
#버섯튀김
21 0 26 July, 2019

#잉거 #도자기마을 #대만가정식 #youbike 오늘 너무 더워서 싼샤를 못감....ㅠㅠㅠ #까르푸 가서 #납작복숭아#꽁치구이 #대만식소세지 #닭다리 #망고 사와서 호스텔 휴식공간에서 저녁 겸 야식 먹는중ㅎㅎㅎ

#잉거 #도자기마을 #대만가정식 #youbike 오늘 너무 더워서 싼샤를 못감....ㅠㅠㅠ#까르푸 가서 #납작복숭아 랑 #꽁치구이 #대만식소세지 #닭다리 #망고 사와서 호스텔 휴식공간에서 저녁 겸 야식 먹는중ㅎㅎㅎ
15 0 13 July, 2019

#
술안주, 밥반찬으로 좋은 대만식 소시지 향창
만승상회에서 인기 많은 대만식 소시지 향창을 소개합니다.
아시는 분들은 다 아실테지만.
소세지하면 대만식 향창(샹창) 아니겠습니까?
술안주로도 좋고 밥 반찬으로도 너무 좋은 대만식 소세지 ! 향창 ~
찾으시는 분들이 많아서 인지 여기저기 파는 곳은 많으나...
만승상회 향창 맛이 와따 !
일단 한번 드셔보신 분들은 꾸준히 찾아주고 계시는 우리 만승상회 효자상품👍🏽
#만승상회 #향창 #샹창 #대만식소세지 #소시지 #소세지 #밥반찬 #술안주 #맛스타그램 #먹스타그램 #인스타푸드 #푸드스타그램 #foodstagram #instafood #애엄마 #애엄마일상 #줌마그램 #줌스타그램 #푸드파이터 #먹방러

#
술안주, 밥반찬으로 좋은 대만식 소시지 향창
만승상회에서 인기 많은 대만식 소시지 향창을 소개합니다.
아시는 분들은 다 아실테지만.
소세지하면 대만식 향창(샹창) 아니겠습니까?
술안주로도 좋고 밥 반찬으로도 너무 좋은 대만식 소세지 ! 향창 ~ 
찾으시는 분들이 많아서 인지 여기저기 파는 곳은 많으나...
만승상회 향창 맛이 와따 ! 
일단 한번 드셔보신 분들은 꾸준히 찾아주고 계시는 우리 만승상회 효자상품👍🏽
#만승상회#향창#샹창#대만식소세지#소시지#소세지#밥반찬#술안주#맛스타그램#먹스타그램#인스타푸드#푸드스타그램#foodstagram#instafood#애엄마#애엄마일상#줌마그램#줌스타그램#푸드파이터#먹방러
16 0 18 hours ago

#마포 #산동만두 #고기튀김 #찐만두 #대만식소세지 #오향장육 #군만두 #산동얼큰탕
.
.
수년전부터 여기 한번 가봐야지 하다가 예약없이 가보면 항상 만석이라 포기해야했던 산동만두에 드디어 방문했다👏
.
.
쉽게 올수 없는 곳인만큼 여러가지 메뉴들을 주문해봤는데 과연 만두집답게 이날의 베스트는 찐만두였다. 부추와 고기가 들어간 찐만두는 만두피부터 일반 만두들과는 차원이 다르게 야들야들하고 한입 물면 육즙이 가득 베어나오는 맛이 기가막히다👍 군만두도 찐만두 정도의 감흥은 아니지만 충분히 맛있었다.
.
.
오향장육도 이 메뉴로 유명한 타중식당 대비 더 낫다고 느꼈고 고기튀김은 폭신한 튀김옷의 식감이 만족스러웠다. 궁금해서 시켜본 대만식 소세지는 맥주 안주로 적절할것 같다.
.
.
전반적으로 음식들이 적절한 양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성되어 있고 먹어본 메뉴들은 다 훌륭했다. 특히 찐만두는 오늘도 생각나는거보니 참 맛있었나보다😌
.
.
#instadaily #일상 #instafood #chinesefood #foodstagram #food #foodie #foodporn #먹스타그램 #맛스타그램 #우기부기맛집 #우기부기맛집마포구 #우기부기맛집마포 #우기부기맛집도화동 #마포맛집

#마포 #산동만두 #고기튀김 #찐만두 #대만식소세지 #오향장육 #군만두 #산동얼큰탕
.
.
수년전부터 여기 한번 가봐야지 하다가 예약없이 가보면 항상 만석이라 포기해야했던 산동만두에 드디어 방문했다👏
.
.
쉽게 올수 없는 곳인만큼 여러가지 메뉴들을 주문해봤는데 과연 만두집답게 이날의 베스트는 찐만두였다. 부추와 고기가 들어간 찐만두는 만두피부터 일반 만두들과는 차원이 다르게 야들야들하고 한입 물면 육즙이 가득 베어나오는 맛이 기가막히다👍 군만두도 찐만두 정도의 감흥은 아니지만 충분히 맛있었다.
.
.
오향장육도 이 메뉴로 유명한 타중식당 대비 더 낫다고 느꼈고 고기튀김은 폭신한 튀김옷의 식감이 만족스러웠다. 궁금해서 시켜본 대만식 소세지는 맥주 안주로 적절할것 같다.
.
.
전반적으로 음식들이 적절한 양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성되어 있고 먹어본 메뉴들은 다 훌륭했다. 특히 찐만두는 오늘도 생각나는거보니 참 맛있었나보다😌
.
.
#instadaily #일상 #instafood #chinesefood #foodstagram #food #foodie #foodporn #먹스타그램 #맛스타그램 #우기부기맛집 #우기부기맛집마포구 #우기부기맛집마포 #우기부기맛집도화동 #마포맛집
244 15 1 June, 2019

🇹🇼타이완에서의 즐거운 여행✈
먹고 또 먹고. 배부른데 맛있어서 또 먹고. 1일 9끼. 가봐야할 곳은 다 못가봤지만 먹어야할 것은 거의 다 먹고온 것 같다. #다이어트일시정지
#딘타이펑 #샤오롱바오 #망고빙수 #밀크티 #곱창국수 #우육탕면 #대만식어묵탕 #대만식오징어튀김 #메추리알꼬치 #왕자치즈감자 #대만식소세지

🇹🇼타이완에서의 즐거운 여행✈
먹고 또 먹고. 배부른데 맛있어서 또 먹고. 1일 9끼. 가봐야할 곳은 다 못가봤지만 먹어야할 것은 거의 다 먹고온 것 같다. #다이어트일시정지
#딘타이펑 #샤오롱바오 #망고빙수 #밀크티 #곱창국수 #우육탕면 #대만식어묵탕 #대만식오징어튀김 #메추리알꼬치 #왕자치즈감자 #대만식소세지
40 5 9 May, 2019

.
1. #삼형매빙수 - 망고빙수존맛탱 하루두번먹음
2. #85도씨 - 맛있긴한데 내가먹은게 소금커피인지 모르겠음
3. #삼미식당 - 이연복이 다녀간 맛집 대왕연어초밥이랑 닭꼬치랑 새우볶음밥을 먹었다 연어가 정말 크다👍🏻👍🏻 타이거랑 캬
4. #지파이 - #스린야시장 취두부냄새가 너무 나서 빨리 나오고싶었다 #핫스타지파이 웨이팅해서 먹었는데 대만특유의맛
5. #닭날개볶음밥 -향신료맛나는 볶음밥
6. #펑리수 - 공짜라서 그런지 더 맛있다
7. #대만식소세지 - 넘달다 육즙팡팡
8. #망고주스 #수박주스 - 수박이 더 낫다
9. #땅콩아이스크림 - 공짜로 주니까 먹었다
10. #맥도날드 - 맛있다
11. #딘타이펑 - 그저그런데 예약하고도 웨이팅30분 사진도없다
#대만여행 #대만맛집 #대만음식

.
1. #삼형매빙수 - 망고빙수존맛탱 하루두번먹음
2.#85도씨 - 맛있긴한데 내가먹은게 소금커피인지 모르겠음
3.#삼미식당 - 이연복이 다녀간 맛집 대왕연어초밥이랑 닭꼬치랑 새우볶음밥을 먹었다 연어가 정말 크다👍🏻👍🏻 타이거랑 캬
4.#지파이 - #스린야시장 취두부냄새가 너무 나서 빨리 나오고싶었다 #핫스타지파이 웨이팅해서 먹었는데 대만특유의맛
5.#닭날개볶음밥 -향신료맛나는 볶음밥
6. #펑리수 - 공짜라서 그런지 더 맛있다
7. #대만식소세지 - 넘달다 육즙팡팡 
8.#망고주스#수박주스 - 수박이 더 낫다
9. #땅콩아이스크림 - 공짜로 주니까 먹었다
10.#맥도날드 - 맛있다
11.#딘타이펑 - 그저그런데 예약하고도 웨이팅30분 사진도없다
#대만여행#대만맛집 #대만음식
31 9 6 May, 2019

#
대만식 소시지(향창)구워 먹기 ~~~~~
한번 먹으면 그 맛에 푹 빠져버린다는
그 소시지!
밥 반찬으로도... 술 안주로도 ..와따👍🏽
아는 사람이 많아서 인지
역시나 판매율 좋다!!!😊
#만승상회 스토어팜에서 구매 가능~
네이버에 “만승상회” 치면 스토어팜 나와요~
#대만식소시지 #소시지 #맛있는소세지 #소세지 #대만식소세지 #향창 #샹창
#먹스타그램 #인스타푸드 #푸드스타그램 #foodstagram #instafood #애엄마 #애엄마일상 #줌마그램 #줌스타그램 #푸드파이터 #먹방러

#
대만식 소시지(향창)구워 먹기 ~~~~~
한번 먹으면 그 맛에 푹 빠져버린다는
그 소시지! 
밥 반찬으로도... 술 안주로도 ..와따👍🏽
아는 사람이 많아서 인지
역시나 판매율 좋다!!!😊
#만승상회 스토어팜에서 구매 가능~
네이버에 “만승상회” 치면 스토어팜 나와요~
#대만식소시지#소시지#맛있는소세지#소세지#대만식소세지#향창#샹창
#먹스타그램#인스타푸드#푸드스타그램#foodstagram#instafood#애엄마#애엄마일상#줌마그램#줌스타그램#푸드파이터#먹방러
43 8 4 May, 2019

#
어제 점심 그리고 저녁.......😋
세끼를 집에서 먹다니😂🤣
점심은 돼지고기 많이 넣고 김치찌개 끓이고
대만식 소세지 소고기로 돌돌말아
오븐에 굽고 후라이팬에 튀기듯이 구워서 먹고
저녁에는 고기구워
아삭이고추 된장무침해서 간단하게~
#집밥 #홈쿡 #돼지고기김치찌개 #김치찌개 #대만식소세지 #소고기소시지 #목살구이 #맛스타그램 #먹스타그램 #인스타푸드 #푸드스타그램 #foodstagram #instafood #애엄마 #애엄마일상 #줌마그램 #줌스타그램 #푸드파이터 #먹방러

#
어제 점심 그리고 저녁.......😋
세끼를 집에서 먹다니😂🤣
점심은 돼지고기 많이 넣고 김치찌개 끓이고 
대만식 소세지 소고기로 돌돌말아 
오븐에 굽고 후라이팬에 튀기듯이 구워서 먹고
저녁에는 고기구워 
아삭이고추 된장무침해서 간단하게~
#집밥#홈쿡#돼지고기김치찌개#김치찌개#대만식소세지#소고기소시지#목살구이#맛스타그램#먹스타그램#인스타푸드#푸드스타그램#foodstagram#instafood#애엄마#애엄마일상#줌마그램#줌스타그램#푸드파이터#먹방러
53 4 28 April, 2019

지우펀..그곳은 흡사 재난현장☔💦
비가와도 먹을건 먹어야쥬?
마무리는 보고싶은 사랑쨩
#지우펀 #지옥펀 #폭우 #대왕오징어튀김 #대만식소세지

지우펀..그곳은 흡사 재난현장☔💦
비가와도 먹을건 먹어야쥬?
마무리는 보고싶은 사랑쨩
#지우펀#지옥펀#폭우#대왕오징어튀김#대만식소세지
56 10 31 December, 2018
#
자작하게 된장넣고 열무 지지고~
주문해주신 김치찌개 바글바글 끓여드렸더니
밥 두 공기 뚝딱 슈퍼마리오님🤣
#집밥#홈쿡#열무김치된장지짐#열무된장지짐#김치찌개#대만식소세지#샹창#맛스타그램#먹스타그램#인스타푸드#푸드스타그램#foodstagram#instafood#애엄마#애엄마일상#줌마그램#줌스타그램#푸드파이터#먹방러
74 3 22 December, 2018

예스진지 택시투어 강추!! 한국어 잘하는 기사님 덕분에 설명도 듣고 맛있는 것도 먹고ㅎㅎ 닭날개 볶음밥 1인1개씩 꼭!! 대만식 소세지는 생마늘과 함께 냠냠 잘어울려서 놀람😘 대만 또 와야지❤️
.
.
#대만 #kkday #예스진지택시투어 #예류지질공원 #여왕바위 #스펀천등 #닭날개볶음밥 #대만식소세지 #지우펀 #쥐훠궈 #대만먹방 #행복한여행

예스진지 택시투어 강추!! 한국어 잘하는 기사님 덕분에 설명도 듣고 맛있는 것도 먹고ㅎㅎ 닭날개 볶음밥 1인1개씩 꼭!! 대만식 소세지는 생마늘과 함께 냠냠 잘어울려서 놀람😘 대만 또 와야지❤️
.
.
 #대만 #kkday#예스진지택시투어 #예류지질공원 #여왕바위 #스펀천등 #닭날개볶음밥 #대만식소세지 #지우펀 #쥐훠궈 #대만먹방 #행복한여행
27 3 9 October, 2018

계속 생각나는 통파인애플과 통수박 쥬스😍 시럽넣은것도 아닌데 너무달고 시원하니 맛있었다! 거기에 수제소세지와 멋진 바다 풍경 곁들이니 크~ 음 맥주도 땡기는군ㅋㅋ
#jeju #제주새참 #pineapplejuice #watermelonjuice🍉 #oceanview
#제주흑돼지소시지 #무첨가소세지 #수제소세지 #대만식소세지 #제주흑돼지100% 대박 맥주를 부르는 맛☆

계속 생각나는 통파인애플과 통수박 쥬스😍 시럽넣은것도 아닌데 너무달고 시원하니 맛있었다! 거기에 수제소세지와 멋진 바다 풍경 곁들이니 크~  음 맥주도 땡기는군ㅋㅋ 
#jeju #제주새참 #pineapplejuice #watermelonjuice🍉 #oceanview 
#제주흑돼지소시지 #무첨가소세지 #수제소세지 #대만식소세지 #제주흑돼지100% 대박 맥주를 부르는 맛☆
35 2 19 July, 2018

Top #대만식소세지 posts

대만식소세지!
하나는 소세지만 하나는 밥알이 들어간 떡(?) 같은걸 같이 준다 :)
#대만식소세지
#스린야시장
#대만맛집
#대만여행

대만식소세지! 
하나는 소세지만 하나는 밥알이 들어간 떡(?) 같은걸 같이 준다 :)
#대만식소세지
#스린야시장
#대만맛집
#대만여행
18 0 5 December, 2019

2016.11.15 여행 2일차, #쓰린야시장 ( #士林夜市 ) 지하 먹거리 시장의 #曾記 라는 식당에서 1차로 식사를 한 후 입가심으로 먹은 #대만식소세지#香腸 !! 육즙 뚝뚝, 찰지게 씹히는 식감에 진한 고기 맛이 일품~ #대만 #타이베이 #여행스타그램 #台湾 #台北 #台北旅行 #taipei #taiwan #먹스타그램

2016.11.15 여행 2일차, #쓰린야시장 ( #士林夜市 ) 지하 먹거리 시장의 #曾記 라는 식당에서 1차로 식사를 한 후 입가심으로 먹은 #대만식소세지 인 #香腸 !! 육즙 뚝뚝, 찰지게 씹히는 식감에 진한 고기 맛이 일품~ #대만 #타이베이 #여행스타그램 #台湾 #台北 #台北旅行 #taipei #taiwan #먹스타그램
21 0 16 November, 2016

#대만여행 #택시투어 #스펀 #대만식소세지 #소세지
소세지가 왜때무네 달아여?????

#대만여행 #택시투어 #스펀 #대만식소세지 #소세지
소세지가 왜때무네 달아여?????
7 1 17 March, 2017

마포로 이사가고 싶어지는
#산동만두
만두가 만두지 맛있어봤자 얼마나 맛있겠냐던 철이도 감동한. 오늘은 새로운 메뉴에 도전!
#JDC번개 #마포댁의집앞맛집투어 #마포맛집 #대만식소세지 #향창 #샹창 #찐만두 #연태고량주에 #딱어울리는조합 #맛있는수다 #사랑해요정님과철

마포로 이사가고 싶어지는 
#산동만두 
만두가 만두지 맛있어봤자 얼마나 맛있겠냐던 철이도 감동한. 오늘은 새로운 메뉴에 도전! 
#JDC번개#마포댁의집앞맛집투어#마포맛집#대만식소세지#향창#샹창#찐만두#연태고량주에#딱어울리는조합#맛있는수다#사랑해요정님과철
16 3 17 April, 2016

#마포 #산동만두 #고기튀김 #찐만두 #대만식소세지 #오향장육 #군만두 #산동얼큰탕
.
.
수년전부터 여기 한번 가봐야지 하다가 예약없이 가보면 항상 만석이라 포기해야했던 산동만두에 드디어 방문했다👏
.
.
쉽게 올수 없는 곳인만큼 여러가지 메뉴들을 주문해봤는데 과연 만두집답게 이날의 베스트는 찐만두였다. 부추와 고기가 들어간 찐만두는 만두피부터 일반 만두들과는 차원이 다르게 야들야들하고 한입 물면 육즙이 가득 베어나오는 맛이 기가막히다👍 군만두도 찐만두 정도의 감흥은 아니지만 충분히 맛있었다.
.
.
오향장육도 이 메뉴로 유명한 타중식당 대비 더 낫다고 느꼈고 고기튀김은 폭신한 튀김옷의 식감이 만족스러웠다. 궁금해서 시켜본 대만식 소세지는 맥주 안주로 적절할것 같다.
.
.
전반적으로 음식들이 적절한 양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성되어 있고 먹어본 메뉴들은 다 훌륭했다. 특히 찐만두는 오늘도 생각나는거보니 참 맛있었나보다😌
.
.
#instadaily #일상 #instafood #chinesefood #foodstagram #food #foodie #foodporn #먹스타그램 #맛스타그램 #우기부기맛집 #우기부기맛집마포구 #우기부기맛집마포 #우기부기맛집도화동 #마포맛집

#마포 #산동만두 #고기튀김 #찐만두 #대만식소세지 #오향장육 #군만두 #산동얼큰탕
.
.
수년전부터 여기 한번 가봐야지 하다가 예약없이 가보면 항상 만석이라 포기해야했던 산동만두에 드디어 방문했다👏
.
.
쉽게 올수 없는 곳인만큼 여러가지 메뉴들을 주문해봤는데 과연 만두집답게 이날의 베스트는 찐만두였다. 부추와 고기가 들어간 찐만두는 만두피부터 일반 만두들과는 차원이 다르게 야들야들하고 한입 물면 육즙이 가득 베어나오는 맛이 기가막히다👍 군만두도 찐만두 정도의 감흥은 아니지만 충분히 맛있었다.
.
.
오향장육도 이 메뉴로 유명한 타중식당 대비 더 낫다고 느꼈고 고기튀김은 폭신한 튀김옷의 식감이 만족스러웠다. 궁금해서 시켜본 대만식 소세지는 맥주 안주로 적절할것 같다.
.
.
전반적으로 음식들이 적절한 양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성되어 있고 먹어본 메뉴들은 다 훌륭했다. 특히 찐만두는 오늘도 생각나는거보니 참 맛있었나보다😌
.
.
#instadaily #일상 #instafood #chinesefood #foodstagram #food #foodie #foodporn #먹스타그램 #맛스타그램 #우기부기맛집 #우기부기맛집마포구 #우기부기맛집마포 #우기부기맛집도화동 #마포맛집
244 15 1 June, 2019

#마포 #산동만두 #찐만두 #군만두 #고기튀김 #대만식소세지
.
.
이 날도 어렵게 3차로 간신히 방문한 산동만두. 보고 싶던 사장님들도 보고 신나서 너무 마신듯😭
.
.
이 집의 베스트메뉴인 찐만두는 과연 고기반 육즙반 최고의 클래스를 여전히 유지하고 있었고 폭신한 식감의 고기튀김은 여전히 내 취향이다👍
.
.
쉽게 갈수만 있다면 정말 자주 갈텐데 어렵기 때문에 더 매력적인 곳이겠지😌
.
.
#instadaily #일상 #instafood #chinesefood #foodstagram #food #foodie #foodporn #먹스타그램 #맛스타그램 #우기부기맛집 #우기부기맛집마포구 #우기부기맛집마포 #우기부기맛집도화동 #마포맛집

#마포 #산동만두 #찐만두 #군만두 #고기튀김 #대만식소세지
.
.
이 날도 어렵게 3차로 간신히 방문한 산동만두. 보고 싶던 사장님들도 보고 신나서 너무 마신듯😭
.
.
이 집의 베스트메뉴인 찐만두는 과연 고기반 육즙반 최고의 클래스를 여전히 유지하고 있었고 폭신한 식감의 고기튀김은 여전히 내 취향이다👍
.
.
쉽게 갈수만 있다면 정말 자주 갈텐데 어렵기 때문에 더 매력적인 곳이겠지😌
.
.
#instadaily #일상 #instafood #chinesefood #foodstagram #food #foodie #foodporn #먹스타그램 #맛스타그램 #우기부기맛집 #우기부기맛집마포구 #우기부기맛집마포 #우기부기맛집도화동 #마포맛집
211 11 11 August, 2019